Cjournal
Cjournal
시민과경제  비즈니스피플

[4월18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이대락 기자 therock@businesspost.co.kr 2018-04-18 11:23: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4월18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 18일 주요기업들의 전문직 경력직원 채용정보.
18일 삼성전자와 삼성전기가 경력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는 무선 이동통신 시스템개발을 비롯한 5개 분야에서, 삼성전기는 재료개발을 비롯한 4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그 밖에 신세계조선호텔, 현대G&F, GS홈쇼핑, LG전자 등 여러 대기업 계열사에서도 채용이 진행 중이다.

고급 전문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주요 고급인재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usiness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경력채용
DSP S/W, Core S/W, 머신러닝, PS Core 등 직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학사학위를 받은 뒤 경력 8년 이상이거나 석사학위 취득 뒤 경력 6년 이상, 또는 박사학위 소지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4월26일 16시까지.

◆ 삼성전기, 박사 및 경력직 채용
박사학위 소지자 혹은 취득 예정자이거나 8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재료개발, 공정개발, 설계·제어, 기반기술 총 4개 분야이며 접수기간은 5월15일 23시까지.

◆ 신세계조선호텔, 브랜드팀 팀장 채용
전사 브랜드 전략 수립, 상품 기획 및 디자인 관리를 담당할 팀장을 채용한다. 이 분야에서 경력 12년 이상인 사람은 지원 가능하다. 호텔업 유경험자, 어학능력 우수자, 브랜드 전략 관련 컨설팅 경력자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29일까지.

◆ 현대G&F, 의류 MD 채용
American Eagle 브랜드를 담당할 과장~차장 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경력 9년 이상 12년 미만이며 영어가 능통해야 한다. 대물량 및 로컬 생산 운영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25일까지.

◆ GS홈쇼핑, IT기획 담당자 채용
신기술을 활용한 전사 IT 로드맵을 기획하고 실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직무 경력이 7년 이상이며 IT기술 트렌드의 이해를 갖추어야 한다. 온프레미스(On-premis)의 Cloud, SaaS 이관 기획 및 구축 경험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29일까지.

◆ LG전자, 글로벌 마케팅PR 전문가 채용
글로벌마케팅센터에서 글로벌 마케팅, 브랜드 PR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이 업무경력 5년 이상이며 높은 수준의 영어실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4월23일 10시까지.

◆ 한국토지신탁, 부동산금융 및 회계 담당자 채용
대리~과장 급 인재를 채용한다. 부동산금융 분야에서는 은행, 증권사, 자산운용사 등 관련 분야에서 경력이 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회계분야에서는 경력 3년 이상의 공인회계사를 채용한다. 접수기간은 4월27일 16시까지.

◆ 한국항공우주산업, 세무사 채용
경력 5년 이상의 계약직 세무사를 채용한다. 국제회계, 조세 전문가와 어학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20일까지.

◆ SK하이닉스, 윤리경영(경영감사) 전문가 채용
경영진단과 감사 업무를 수행할 전문가를 채용한다. 이 업무경력 3년 이상이며 영어 또는 중국어가 가능한 사람을 채용한다. CIA, CISA등 감사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변호사, 공인회계사 등 감사 및 수사 관련 직종을 자격증을 지닌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15일까지.

◆ 대유위니아, 사내변호사 채용
경력 2년 이상이며 송무 경험을 갖춘 변호사를 채용한다. 국문 및 영문 계약서 검토가 가능해야 하며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22일까지. [비즈니스포스트 이대락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 면제 전망, 모간스탠리 "미국 대규모 투자 효과"
교보증권 "크래프톤, 뜯어볼수록 보이는 대체할 수 없는 가치"
다올투자 "KAI 목표주가 상향, 4분기 전투기 수출에 따른 매출 늘어날 것"
IBK투자 "SK바이오팜 뇌전증치료제 처방 실적 견조, 연내 후속 제품 도입"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목표주가 상향, 체코 원전에 신규 수주도 가시화"
iM증권 "하이브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하회, 내년 사상 최대 실적 전망"
유안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증설 효과로 하반기 실적 개선 지속"
민주당 김태년 상법 '특별배임죄 삭제' 법안 발의, 형법 '경영판단 명문화'도 함께
대신증권 "유한양행 2분기 실적 시장추정치 부합, 일본 출시로 로열티 수령"
상상인증권 "한국콜마 목표주가 상향, 분기 최대 실적 달성 가능성 높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