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배포하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
카카오게임즈가 액토즈소프트와 함께 모바일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27일 액토즈소프트와 공동 배포(퍼블리싱)하는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탄탄한 세계관, 동화 같은 그래픽 등 원작의 인기요인으로 꼽히는 요소를 모바일로 그대로 옮겼다”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의 목소리를 그대로 활용한 점도 특징”이라고 말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파티 구성원 사이의 협력을 극대화한 ‘네스트’ 비슷한 조건에서 실력을 겨루는 ‘결투장’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캐릭터 레벨 5를 만들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게임 공식커뮤니티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LG V30S’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준다. 이 밖에도 카카오 담요쿠션 등을 주는 출석이벤트, 미션달성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사전예약으로만 신청자 150만 명을 모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