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를 ‘랄라블라’로 바꾸고 새 단장

김수연 기자 ksy@businesspost.co.kr 2018-02-06 18:02: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를 ‘랄라블라’로 바꾸고 새 단장
▲ GS리테일이 6일 새로운 브랜드이름으로 공개한 핼스앤뷰티숍 '랄라블라' 전경. < GS리테일>
GS리테일이 화장품과 건강용품을 판매해온 헬스앤뷰티숍(H&B) 왓슨스의 간판을 ‘랄라블라’로 바꾼다. 

GS리테일은 6일 새로운 브랜드 랄라블라(lalavla)를 선보였다. 기존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를 랄라블라로 재탄생한 것이다.

랄라블라는 인생은 사랑스럽다(Life is lovable)는 뜻을 담았다. 브랜드 이름이 반복되는 글자와 음절로 이뤄져 시각적, 청각적 효과를 주며 이름에서 생동감이 느껴지도록 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랄라블라는 20~30대 여성을 주요 고객으로 삼았다.

기존에 헬스앤뷰티숍에서 팔던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천연 색조화장품, GS리테일의 자체 유기농 상품 등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했다.

또 조명을 기존보다 밝게 경쾌한 분위기를 내도록 했다. 

GS리테일은 7일부터 3월 말까지 기존 왓슨스의 간판을 랄라블라로 모두 바꾼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연 기자]

인기기사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태영건설 워크아웃 9부 능선 넘어, 윤세영 마곡·구미 사업장 실타래 풀기 전력 류수재 기자
전국지표조사 윤석열 지지율 27%, 국정 방향 ‘잘못됐다’ 60%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