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공기업

토지주택공사, 일자리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17-10-17 17:17: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정부의 일자리정책에 발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로운 일자리 브랜드도 만들어 일자리정책을 홍보한다.

토지주택공사는 일자리정보와 일자리 창출성과 등을 국민이 손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일자리 중심’으로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토지주택공사, 일자리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 박상우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토지주택공사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존 토지·분양주택·임대주택 등 주요사업보다 일자리정보를 우선 배치해 ‘일자리중심LH’의 이미지를 최대한 강조했다. 

공공기관 가운데 홈페이지를 일자리 중심으로 개편한 것은 토지주택공사가 처음이다.

토지주택공사는 각기 흩어져 있던 토지주택공사의 일자리정보를 한곳에 모은 것을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최대 특징으로 꼽았다.

홈페이지 주요내용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새롭게 생긴 ‘일자리상황판’은 토지주택공사가 만들어낸 일자리 실적을 매월 단위로 보여준다.

‘일자리아이디어’ 게시판은 토지주택공사 사업과 관련한 참신한 일자리 창출방안을 모으고 ‘LH일자리정보’ 코너는 신입직원, 경력단절여성, 시니어사원 등 채용정보와 소셜벤처지원 등 토지주택공사의 일자리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 박상우 사장의 일자리 동정 등 토지주택공사의 일자리 창출 노력과 성과를 자료실 등을 통해 공개한다.
 
토지주택공사, 일자리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새로운 일자리브랜드 'LH Good Job'.

토지주택공사는 홈페이지 개편 외에도 일자리중심LH와 관련한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일자리 브랜드인 ‘LH Good Job’을 새롭게 만들었다.

토지주택공사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는 꼭 필요한 일자리로 국민에게 좋은 평가(Good Job)를 받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사람중심LH, 일자리 중심경영’의 경영철학을 손을 맞잡고 있는 사람으로 상징적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토지주택공사는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각종 서식류에 활용하는 등 토지주택공사의 일자리정책을 국민과 고객에게 홍보할 계획을 세웠다.

토지주택공사는 8월 공기업 최초로 일자리 지표를 개발하고 ‘LH Good Job Plan’을 수립하는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 뒤 줄다리기, '고래' 투자자는 팔고 개미는 저가매수 노려
롯데그룹 AI 고도화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유통·바이오·화학 등에 적극 도입
NH투자 "온코닉테라퓨틱스 자큐보 성과 확인, 꾸준한 기업가치 상승 예상"
엔비디아 중국 리스크 당분간 해결 어렵다, 미국 수출 승인에도 실효성 부족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성편' 1위 등극, OTT '트리거' 1위 차지
넷제로은행연합 역할 축소 결정, 포브스 "글로벌 금융권 기후대응 큰 후퇴"
국제연구진 "기후변화가 유럽산불 가능성 10배 높여, 강도는 22% 증가"
K배터리 3사 투자 위축에 유럽 전기차 공급망 불안, 중국에 진입 기회 커진다
엑손모빌 "2050년 탄소중립 사실상 불가능, 화석연료 수요 되살아나"
DB증권 "유한양행 올해 실적 개선 예상, 원료의약품 수출과 기술료가 견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