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재현도 CJ그룹 주최의 PGA투어 정규대회 참관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7-09-20 19:3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재현도 CJ그룹 주최의  PGA투어 정규대회 참관
▲ 경욱호 CJ그룹 마케팅실 부사장이 19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더 CJ컵 나인브릿지'행사를 설명하고 있다.
CJ그룹이 PGA투어 정규대회를 열고 K컬쳐 알리기에 앞장서기로 했다.

CJ그룹은 ‘더 CJ컵 나인브릿지’ 대회를 한 달 앞둔 19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미디어데이 행사를 열고 글로벌 브랜등 전략 등을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CJ그룹이 운영하는 ‘더 CJ컵 나인브릿지’ 대회는 2026년까지 10년 동안 국내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78명의 선수들이 참여해 10월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경욱호 CJ그룹 마케팅실 부사장은 “국제적인 스포츠 대회를 통해 CJ의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세계 227개국, 10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한국문화를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현 CJ그룹 회장도 ‘더 CJ컵 나인브릿지’에 참관하기로 했다.

CJ그룹은 이번 대회를 단순한 골프 대회가 아닌 한국 식문화, 콘텐츠, 브랜드 등 K컬처를 확산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비전도 밝혔다.

경 부사장은 “대회를 통해 국내 골프 관련 중소기업들에게 해외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한식 및 문화콘텐츠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K컬처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비고는 이번 대회의 공식후원 브랜드로 참여해 특별메뉴 개발, 이벤트, 광고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한식을 알리기로 했다.

대회기간에 ‘비비고 테이스티 로드’를 통해 만두, 떡갈비, 컵밥 등을 활용한 메뉴체험행사도 진행한다. 홀인원 최초 기록 선수를 대상으로 모두 5만 달러 상당의 K푸드파티를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PGA투어 정규대회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식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은 비비고가 처음”이라며 “대회를 접하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식에 대한 관심을 높여 한식 세계화의 지평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디어유 실적 점진적 우상향, 방향은 맞고 단지 속도의 문제"
키움증권 "LS일렉트릭 북미 중심 성장 시작 단계, 중장기 성장 모멘텀 보유"
미래에셋증권 "우리금융지주 자본비율 개선 중, 보험사 실적 기여 시간 걸려"
하나증권 "현대글로비스 미국 입항수수료 부담 안아, 핵심사업은 경쟁력 강화"
하나증권 "한국가스공사 3분기 실적 기대이하, 미수금은 안정화 추세"
하나증권 "한국금융지주 안정적 이익 성장 기대, 주주환원 부재는 아쉬워"
한화투자 "포스코홀딩스 3분기 실적 철강이 하방 지지, 철강 구조적 턴어라운드 가능성"
SK증권 "엔씨소프트 '아이온2' 11월 출시 기대감 증폭, 후속작 다수 준비"
대신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4공장 풀가동 효과, 6공장 착공 가시화"
TSMC 3분기 순이익 예상치 상회, 내년에도 AI 반도체 파운드리 수요 자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