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우미건설,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 11일 당첨자 발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7-05-10 16:17: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미건설이 최근 분양한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의 계약을 진행한다. 

우미건설은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지구 D2블록에 건설되는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 아파트의 당첨자를 11일 발표하고 16~18일 3일 동안 계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미건설,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 11일 당첨자 발표  
▲ 우미건설이 건설하는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 조감도.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 동 규모로 총 892가구(전용면적 84~119㎡)로 세워지는 아파트다. 충주시 도심권에 위치한 택지지구에서 10년여 만에 분양이 이뤄지는 아파트인 데다 교육환경과 자연환경 등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아왔다.

우미건설은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했고 동 사이의 간격도 100m 떨어지도록 설계했다. 1~2층 일부 세대에는 최근 주거트렌드인 테라스하우스도 도입된다.

각 가구에는 풍부한 수납공간과 LED조명을 적용했고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과 고기밀 창호 등도 설치된다. 입주민들은 통합 지하주차장과 카페, 스쿨버스 존, 호텔급 게스트하우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실내체육관과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남녀구분 독서실, 북카페도 단지 안에 들어선다.

우미건설은 단지상가에 유명학원을 유치하기로 했는데 입주민들에게 수강료 할인혜택 등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저수지인 호암지와 대제지 등이 위치해 자연환경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충주시의 명문학교인 충주고등학교와 충주여자고등학교도 인근에 있고 충주학생회관과 충주시립호암도서관 등을 이용하기도 편하다. 호암체육관과 충주종합스포츠타운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암택지지구 앞에는 금봉대로가 연장돼 충주시 주요 도심권으로 접근하기 쉬우며 중부내륙고속도로(충주IC)를 이용하면 수도권까지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충주호암지구 우미린에듀시티의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161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19년 8월부터 시작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를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힌다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