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보이그룹 엔하이픈·투어스 협업 제품 5종 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2-04 11:21: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웰푸드, 보이그룹 엔하이픈·투어스 협업 제품 5종 출시
▲ 롯데웰푸드 엔하이픈·투어스 협업 제품 이미지. <롯데웰푸드>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가요 기획사 하이브 소속 보이그룹과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는 하이브의 인기 보이 그룹 ‘엔하이픈’, ‘TWS(투어스)’와 협업한 겨울 시즌 온팩 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들은 팬들을 위한 연말 선물 콘셉트로 기획됐다. 패키지 전면에 멤버 전원의 매력을 담은 단체 사진을 배치하고, 리본 장식을 더한 선물 박스 형태로 디자인했다.

특히 멤버들의 사진과 앨범 커버, 그래픽을 활용한 ‘빅 랜덤씰’을 함께 담았다. 랜덤씰은 각 아티스트별 27종, 모두 5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마다 1종이 무작위로 포함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협업 제품은 엔하이픈 패키지인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그린티’, ‘제로 블랙커런트베리 젤리’, ‘몽쉘 코코넛&밀크커피’ 등 3종과 TWS 패키지 ‘꼬깔콘 바닐라밀크맛’, ‘말랑카우 블루베리치즈’ 등 2종이다.

한편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19~28일 서울 성수동에서 ‘엔하이픈&TWS 크리스마스 스위트 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협업 제품은 4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대형마트, 슈퍼마켓을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쇼핑 주요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현대차그룹 자율주행 R&D 새 판 짠다, '갈등 끝 사퇴' 송창현 포티투닷 사장 후임 주목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복잡한 쿠팡 계정 탈퇴' 관련 긴급 사실조사 착수
트럼프 정부 '로봇 행정명령'으로 중국 본격 견제, 현대차 수혜 기대감 커져
미국 SMR '퍼스트무버'는 두산에너빌리티 경쟁자 손에, 공급선 다변화 필요성 커져
HD현대그룹 경영전략 회의, '2030년 매출 100조' 중장기 비전 마련
SK스퀘어 'AI혁신' 조직 신설, AI·반도체 투자 위한 '전략투자센터' 구축
대한항공 정기 임원인사, "통합 항공사 준비 위해 변화폭 최소화"
SK하이닉스 HBM 전담 기술조직 신설, 신규 임원 37명 선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