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토니모리가 이마트 전용 브랜드를 론칭한다.
토니모리는 3일 새로운 브랜드 ‘더마티션’을 선보이며 글루타티온 라인 5종과 오메가 라인 4종 등 총 9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 토니모리가 이마트 전용 브랜드 '더마티션'을 론칭한다. 사진은 더마티션 오메가 라인 제품. <토니모리> |
글루타티온 라인은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배합해 기미와 탄력 저하를 막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팟 토닝 앰플 △브라이트닝 토너 △래디언스 멀티밤 △브라이트닝 크림 △스팟 토닝 슬리핑 팩으로 구성됐다.
‘스팟 토닝 앰플’은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기미와 잡티를 관리하는 제품군이다. ‘브라이트닝 토너’는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미백 성분을 함유했다. ‘래디언스 멀티밤’은 기미, 잡티, 주름 등의 부위에 수시로 바를 수 있는 스틱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크림’은 기미 제거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팟 토닝 슬리핑 팩’은 젤 제형으로 멜라닌을 관리하는 크림 제품이다.
오메가 라인은 식물성 오메가-3와 시카 성분, 멀티 펩타이드를 조합해 피부 보습·진정·탄력에 효과가 있는 남성용 기능성 라인이다. ‘시카 오메가’ 3종과 ‘펩타이드 오메가’ 1종으로 출시됐다.
‘시카 오메가’ 라인은 면도·환경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펩타이드 오메가’ 라인은 9종 멀티 펩타이드를 담아 주름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올인원 로션 2종 △토너 △폼클렌저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의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88개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이소와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가성비 높은 화장품을 소비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와 새로운 더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각 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소비자 수요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