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서울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매장 운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1-06 11:43: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국내 단독으로 판권을 보유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12월31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에이글의 겨울 신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서울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매장 운영
▲ 롯데홈쇼핑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겨울 신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사진)를 운영한다. <롯데홈쇼핑>

에이글은 172년 전통을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다. 세계 최초로 고무를 활용한 부츠를 선보이며 프랑스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024년 에이글의 독점 판권을 확보한 뒤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압구정 등 패션 거점에서 전시를 이어왔다.

한남동은 글로벌 브랜드와 로컬 디자이너 숍, 트렌드 카페가 집결한 K-패션의 중심지로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패션·문화 거리로 평가받는다.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감성을 반영한 공간 디자인과 신상품 전시를 통해 방문객이 에이글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배우 이동휘씨와 모델 장윤주씨 등 유명인 초청 행사, 숍인숍 형태의 카페 운영,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차별화한 마케팅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고어텍스 헤비 다운 재킷’, ‘폴라텍 풀 집업’ 등 겨울 아우터와 주력 상품인 러버 부츠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와 협업한 모자, 가방 등 협업 상품 4종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프랑스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아트워크 시계 브랜드 ‘랩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의류, 잡화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베이커리 브랜드 ‘포틀리에’와 협업한 카페 공간을 마련해 에이글 로고를 활용한 쿠키와 커피 등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CJ대한통운 3분기 영업이익 1479억 4.4% 증가, 택배·계약물류 부문 '순항'
KT 3분기 영업이익 5382억 16% 증가, 클라우드 성과·부동산 이익 영향
삼성전자, 31만9천원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7 LTE' 국내 출시
LG전자 'LG트윈스 통합 우승' 기념 행사, TV·냉장고·세탁기 최대 25% 할인
키움증권 "KT&G 3분기 영업이익 기대치 부합, 해외 증설 완료로 주주환원 여력 확대"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 EQT, 더존비즈온 경영권 1조3천억에 인수
LS증권 "에이피알 목표주가 상향, 미국 등 주요 국가서 높은 매출 성장률 기록"
DB증권 "CJENM 3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밑돌아, 모든 사업부문 성과 아쉬워"
'AI 고평가' 우려 속 뉴욕증시 M7 약세, 엔비디아 3%대 하락
비트코인 1억5131만 원대 하락,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도 가격 전망치 낮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