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올해 지스타서 신작 5종 출품, 부스 조감도도 공개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10-28 17:34: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2025’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작 5종의 라인업과 부스 조감도를 28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지스타에서 오는 11월19일 출시 예정인 대형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신작 ‘아이온2’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엔씨소프트 올해 지스타서 신작 5종 출품, 부스 조감도도 공개
▲ 엔씨소프트는 11월19일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 아이온2를 비롯한 신작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은 현장에서 아이온2를 PC와 모바일 플랫폼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시연에서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대표 던전 중 하나인 ‘우루구구 협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오픈월드 택티컬 슈터 신작 ‘신더시티’의 시연도 제공한다. 

신더시티는 파괴된 서울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주인공 ‘세븐’의 서사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 모드를 선보인다. 2023년 지스타 출품 당시보다 한층 개선된 최신 빌드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는 출품작 안내 영상을 통해 △아이온2 △신더시티 △타임 서바이벌 슈터 ‘타임 테이커즈’ △애니메이션 액션 RPG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를 포함한 신작 4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여기에 더해 미공개 신작 1종이 지스타 현장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2025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며 B2C 전시관에 단독 300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부스는 중앙의 돔형 상영관과 양측의 시연존으로 구성됐다. 

돔 상영관에서는 초대형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신작 트레일러 영상을 상영하며 관람객이 편히 머물 수 있는 휴게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기자의눈] 새벽배송 '살인'이라던 정치권, 쿠팡 군기 잡으려다 모순 빠졌다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CJ프레시웨이 '식자재 플랫폼' 마켓보로 지분 27.5% 인수, 최대주주 등극
[데스크리포트 2월] 이재명의 '부동산 정치' 세 장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