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건설

LX하우시스 LX지인 브랜드 신규 광고캠페인 선보여, "온라인 고객 접점 확대"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5-10-27 10:30: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X하우시스 LX지인 브랜드 신규 광고캠페인 선보여, "온라인 고객 접점 확대"
▲ 배우 전지현씨가 출연하는 LX하우시스 'LX Z:IN(LX지인)' 신규 브랜드 광고 이미지. < LX하우시스 >
[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LX Z:IN(LX지인)’ 브랜드만의 가치를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LX하우시스는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씨가 출연해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주요 제품의 특장점과 브랜드 철학을 소개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영상에 △개방감과 단열성을 높인 기술력과 견고함을 유지하는 우수한 시공품질의 창호  △가족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제품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해 내구성이 강한 인조대리석 등을 영상에 감각적으로 담아내는 데 힘썼다.

또 모델 전지현씨가 LX하우시스 제품 속에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어떤 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우리가 LX지인과 함께 사는 이유’라는 브랜드 스토리, 신뢰감 등을 전달하는 데 공을 들였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신혼부부, 육아가정, 반려동물가정, 자가구입가정 등 고객들의 여러 생활양태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주제의 ‘공간형 소재 광고’도 함께 내놓는다.

이 광고는 신혼부부에게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는 벽지(디아망 포티스), 육아 가정에게는 층간소움 고민을 덜어주는 바닥재(엑스컴포트), 반려동물가정에는 미끄럼을 줄인 바닥재(에디톤 마루·스톤), 자가구입가정에는 프리미엄 창호(뷰프레임)을 제안하는 짧은 영상(숏폼)으로 제작됐다.

LX하우시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11월 말까지 유튜브와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디지털 매체를 중심으로 전개해 온라인 채널에 익숙한 고객들과 접점을 꾸준히 넓혀간다는 목표를 세웠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막바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뛰어난 제품력과 차별화한 전문성을 보여줄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의 인테리어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흥국증권 "동원산업 매년 견조한 실적 경신, 글로벌 사업 확장"
[인터뷰] 커리어케어 전무 김지영 "K-푸드, 인재 시장의 지형도를 바꾼다"
포스코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4% 감소, 철강·2차전지 반등에도 신안산선 사고 악영향
토요타 전기차 출하량 목표 축소에 그린피스 비판, "기후대응 노력 후퇴"
넥슨 대표작 '카트라이더' IP 위기, 후속작 실패에 개발사 서비스 종료 후 파산 신청
이억원 이찬진 첫 국감 부동산 대책 논란에 진땀, '강남 다주택자' 금융수장 질타도 이어져
종근당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 설립, 자회사 파이프라인 몰아주기 '상장 좇다'
비트코인 1억7115만 원대 상승, 2주 만에 '공포' 벗어나며 투자심리 개선
코스피 사상 첫 4천 포인트대 마감, 코스닥도 900포인트대 회복 
캄보디아에서 시작된 '동남아 여행 포비아', 겨울 성수기 앞둔 LCC 업계 '비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