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판타지에스'서 가을·겨울 패션 상품 공개, 키워드는 '프리미엄 소재'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0-14 10:5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S샵이 가을·겨울 대표 상품을 앞세워 단독 브랜드 성장을 이어간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4일 올 가을·겨울 시즌 단독 기획 패션 브랜드의 주력 상품군을 26일까지 진행되는 최대 마케팅 행사 ‘판타지에스’ 기간 대거 공개한다고 밝혔다.
 
GS샵 '판타지에스'서 가을·겨울 패션 상품 공개, 키워드는 '프리미엄 소재'
▲ GS샵이 ‘쏘울’과 ‘코어 어센틱’, ‘르네크루’, ‘모르간’ 등 단독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이번 GS샵 가을·겨울 컬렉션의 공통 키워드는 ‘프리미엄 소재’다.

프리미엄 니트웨어 브랜드 ‘쏘울’은 캐시미어와 라쿤을 핵심 소재로 겨울 컬렉션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라쿤 하이넥 니트 조끼’와 ‘라쿤 롱 가디건’이다. ‘라쿤 이중직 팬츠’와 ‘캐시미어 100% 케이블 머플러’도 있다.
 
‘코어 어센틱’은 캐시미어·울 혼방과 천연 가죽을 한다. 대표 상품인 ‘판초 숏코트’와 ‘데미지 니트’, ‘레더 버뮤다 팬츠’와 ‘레더 버뮤다 스커트’ 등이 준비됐다.
 
‘르네크루’ 는 캐시미어를 전면에 내세운다. 대표 상품으로 ‘브러쉬드 캐시미어 풀오버’와 ‘니트 코트’가 있으며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와 ‘헝가리 구스 코트’도 순차 출시된다.
 
프랑스 감성 여성복 브랜드 ‘모르간’ 도 울·캐시미어·부클 등 소재를 기반으로 겨울 상품을 공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울 부클 재킷’과 ‘울캐시 팬츠’, ‘루미에르 가디건’, ‘케이블 후드 니트’, ‘윈터 시그니처 팬츠’ 등이 있다.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옥자연씨가 모르간이 추구하는 겨울 스타일을 전달한다. 

박정은 GS리테일 홈쇼핑BU 패션1팀장은 “FW 시즌을 맞아 단순한 스타일 제안을 넘어 프리미엄 소재가 주는 가치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고자 했다”며 “쏘울, 코어 어센틱, 르네크루, 모르간 등 대표 브랜드의 FW 컬렉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롯데웰푸드 이색 마케팅 빼빼로데이 대규모로, 이창엽 가격인상 더해 수익성 방어 전력투구
HD현대 부사장 7명 포함 80명 임원 승진 인사, 12월 초 경영전략회의 개최   
강호동 금품수수 의혹에 '겸직' 신문사 고액 연봉도 논란, 농협중앙회 지배구조 다시 도..
또 다시 '혁신' 강조한 미래에셋그룹 임원인사, 박현주 고객자산 7천조 기반 다진다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에 3940선 마감, 장중 3950선 넘기며 사상 최고치
'8조 재산' 스마일게이트 권혁빈 이혼소송 재개, 국내 최대 재산분할 향배 주목
다올투자 "삼양식품 4분기 미국법인 성장률 기대치 낮아져, 글로벌 수요 견조"
금값 상승세 주춤해도 낙관론 여전, 모간스탠리 "거시경제 리스크 다양해져"
한전기술 한미 원자력협정 개정에 수혜 기대감, 김태균 북미서 기회 모색
포드 F-150 픽업트럭 전기차만 생산 중단, SK온 배터리 공급에 악영향 가능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