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부동산

다방 부산국제록페스티벌 3년 연속 공식 후원, 스웨이드 미카 자우림 참여

김환 기자 claro@businesspost.co.kr 2025-09-23 10:17: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다방 부산국제록페스티벌 3년 연속 공식 후원, 스웨이드 미카 자우림 참여
▲ 다방이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다방>
[비즈니스포스트] 다방이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다방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BIRF)’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은 국내 최초이자 최장수 록 페스티벌로 2000년 시작돼 올해로 26주년을 맞았다.

올해 행사에는 미국 록밴드 ‘스매싱 펌킨즈’와 영국 록밴드 ‘스웨이드’, 영국 싱어송라이터 ‘미카’ 등을 비롯한 해외 아티스트와 함께 국내에서는 자우림과 국카스텐, 씨엔블루 등이 참여한다.

다방은 2023년부터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관람객을 위한 브랜드 팝업 공간을 운영해 왔다.

올해는 ‘락(Rock)원 찾는 낭만 젊은이 크-럽’을 주제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공간은 다방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함께 마련된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국내외 아티스트의 토크 콘서트를 누워서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포토 부스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거울존 △다방 앱 사용자 대상 100% 당첨 ‘꽝 없는 랜덤 뽑기 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다방 관계자는 “2030세대와 접점을 늘리고 이들이 추구하는 생활양식을 공유하고자 3년 연속 부산록페스티벌에 참여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특성에 맞춘 브랜드 커뮤니케니션을 통해 유일무이한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

최신기사

NH투자 "호텔신라 인천공항 DF1 권역 철수, 단기 실적보다는 방향성이 중요"
한국GM 노조 임금 잠정합의안 찬반투표 가결, 찬성률 66.5%
NH투자 "신세계 3분기는 수익성 회복 시작, 연말로 갈수록 좋아진다"
잇단 해킹 사고에 흔들리는 통신서비스 신뢰, 통신3사 정보보호 투자 경쟁 더 뜨거워진다
DDR5 가격 올해 48% 상승 '연중 최고치', 메모리 '슈퍼사이클' 기대감
비트멕스 창업자 아서 헤이즈 "비트코인 '4년 반감기'보다 중요한 건 시장 유동성"
DL그룹 석유화학 알짜 계열사도 매각 검토, 이해욱의 '몸집 줄이기' 이어진다
한화투자 "호텔신라 내년 이후부터 영업이익 1천억 개선, 업사이드 리스크를 대비할 때"
김건희 특검 수사기간 30일 연장, '김승희 자녀 학폭 무마 개입'도 본격 수사
키움증권 "LG생활건강 3분기 화장품 사업 적자 더 커진다, 재정비 시간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