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GRS 자체 앱 롯데잇츠 개편, "고객 혜택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09 08:59: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GRS가 자체 앱(애플리케이션) ‘롯데잇츠’를 재단장했다.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9일 롯데잇츠 앱의 메인 화면 인터페이스 개선과 할인 혜택 탐색 편리성 확대 등을 뼈대로 리뉴얼 작업을 진행해 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롯데GRS 자체 앱 롯데잇츠 개편, "고객 혜택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 롯데GRS가 자체 앱 ‘롯데잇츠’를 재단장했다. <롯데GRS>

롯데GRS는 2023년 롯데잇츠 앱을 리뉴얼할시 온라인 주문 중심의 온오프라인 기능 통합 및 리워드 서비스 확대 등 사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앱을 개편했다. 이후 앱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사용자 반응 조사 등을 토대로 개선점을 도출했다.

롯데GRS는 앱 접속 첫 화면에 표시되는 브랜드 8개를 놓고 직관성 있는 정보 위주로 메인메뉴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 혜택 및 쿠폰 안내 중심으로 앱을 개편했다.

주문 고객이 쿠폰을 확인하고 적용하는 과정을 간소화해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는 것이 롯데GRS의 설명이다.

결제 과정의 간소화를 위해 확인이 필요한 주문 정보·할인·결제 영역을 상단으로 배치했으며 고객 사용 패턴에 따른 기본 설정으로 불필요 영역 간소화로 결제 과정 축소로 빠른 결제가 가능하도록 했다.

롯데GRS는 “롯데잇츠 회원 수는 500만 명을 넘어서며 단순 주문 앱 채널을 넘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신규 고객 창출·기존 고객 유지의 빅데이터 채널로도 중요한 고객 접점 채널로 보고 있다”며 “지속적인 앱 사용에 대한 개선을 통해 주문 고객 중심의 편리성 확대로 고객 경험 개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시흥 거북섬 대우건설 푸르지오 아파트 신축현장서 50대 하청 근로자 사망
미국 금리 인하 기대에 한국거래소 금 하루 거래량 1톤 넘어서 '사상 최대'
'10억 로또' 서울 잠실 르엘 분양서 청약 가점 만점통장 나와
현대차 노사, 기본급 월 10만 원 인상에 성과금 450%+1580만 원 잠점합의안 도출
이재명 "최저 대출금리 15%가 어떻게 서민금융이냐, 금융이 가장 잔인"
국토부 "9·7 대책으로 LH 공공분양 전환 맞춰 청약제도 개편안 마련할 것"
산업은행 회장에 '첫 내부출신' 박상진 전 준법감시인 내정, 구조조정 전문가
조국혁신당 '조국 비대위원장' 추천 결정, "창당 초심으로 다시 시작하겠다"
이마트 "추석 선물 가성비 과일세트 인기, 1~4위 모두 5만 원 미만"
[현장] 테더 부사장 "신흥국에서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 테더 사용 증가, 소액결제·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