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모양 한정판 선물세트 크림에서 선보여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8-27 08:5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MZ세대를 겨냥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손잡고 스팸 한정판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27일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크림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모양 한정판 선물세트 크림에서 선보여
▲ CJ제일제당이 ‘크림’에서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1천 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 CJ제일제당 >

크림은 한정판 운동화 등 희귀한 제품을 거래하는 플랫폼으로 희소성과 독특함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소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식료품 업계 최초로 크림에 입점하게 됐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 모양의 종이상자 6개로 구성됐으며 각 상자 안에는 황금색으로 포장된 스팸이 들어있다. 실제 골드바와 비슷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이색적이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이번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27일 오후 6시부터 1천 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크림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한 사람이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량 가운데 20개에는 ‘골든 티켓’이 포함돼 실제 골드바(1돈) 약 70만 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한정판 스팸 출시로 MZ세대에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방침을 세웠다. 크림에서 발매를 시작으로 AI(인공지능)을 활용해 제작한 입소문 콘텐츠와 프리미엄 체험 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젊은 소비층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크림에서 한정 수량 발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고객들에게 황금 같은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5천억 유상증자 결정, 넥스라이즈제일차에 제3자 배정
개인정보보호위 마이데이터 사업 확대에 뿔난 국내 이커머스, "외국에 개인정보 넘기는 것"
법원행정처장 천대엽 '법정모욕' 김용현 변호인들 고발, "사법질서 부정"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한 달 매출 400억 돌파, 하루에 111만 명 즐겨
삼성, 인도 릴라이언스와 AI 데이터센터·배터리 신사업 협력 확대
코스콤 탄소배출권 위탁매매 중계시스템 구축, 금융기관 시장 참여 기반 마련
[오늘의 주목주] '인적분할 재상장' 삼성바이오로직스 9%대 하락, 코스닥 ISC 16..
NH투자증권 3150억 규모 모험자본 선제 투입, 윤병운 "경제 성장 축에 투자"
DL케미칼·한화솔루션 여천NCC 대여금 3천억 출자전환, 채무상환 목적
구글·앱스토어 30% 수수료 너무해, 넷마블·엔씨소프트 자체 결제로 '탈 마켓'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