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5개국 현지 연결 라방 진행, '쇼핑은 해외로' 특집전 마련

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 2025-08-24 13:31: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해외 각지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24일 미국과 프랑스, 일본, 뉴질랜드, 이탈리아 등 5개국에서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5개국 현지 연결 라방 진행, '쇼핑은 해외로' 특집전 마련
▲ 롯데홈쇼핑이 미국과 프랑스, 일본, 뉴질랜드, 이탈리아에서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 롯데홈쇼핑 >

해외 특집전 ‘쇼핑은 해외로’는 생방송 형식으로 25일부터 29일까지 오전11시와 오후8시 하루 2회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1월부터 국가별 특화 상품을 소개하는 해외 라방을 운영해 왔다. 

오프닝 방송에서는 허수지 쇼호스트가 비행기에 탑승하는 모습을 연출해 시청자에게 여행하는 듯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고 롯데홈쇼핑은 설명했다.

방송을 통해 미국의 캐주얼 브랜드 ‘폴로’와 프랑스 유제품 ‘마리안느 캉탕’, 일본의 라멘 체인 ‘이치란’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상품을 소개한다. 

구매 고객에는 해외 현장 생방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 원 할인 쿠폰과 최대 10% 적립, 5%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50만 원권(1명)과 배달의 민족 상품권 3만 원권(5명), 롯데홈쇼핑 적립금 5천 원(5명)도 증정한다. 

김준상 롯데홈쇼핑 상품전략부문장은 “고객에게 현지 인기상품을 생생하게 소개하기 위해 ‘쇼핑은 해외로’ 특집전을 열었다”며 “해외 현장 생중계를 확대해 차별화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최신기사

국가안보실장 위성락 "한일 정상회담으로 셔틀외교 복원 및 한미일 협력 강화 실현"
LG전자, 북미 최대 규모 세탁 및 섬유관리 전시회 '클린쇼 2025' 참가
국민의힘 송언석 "노란봉투법안·상법 개정안은 경제내란법, 헌법소원 검토"
롯데온, 환경부와 손잡고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기획전 열어
CJ온스타일, AI와 XR 신기술 적용한 '몰입형 모바일 라방' 선보여
BGF리테일, 규범준수 경영 국제 표준 'ISO 37301' 인증 획득
6·27 대책 뒤 서울 강남구 갭투자 의심 거래 '0', 조국혁신당 차규근 "정책 효과..
자산 10조 이상 금융상장사 XBRL 활용 주석 공시 마쳐, 금감원 "외국인 투자 도움"
GS건설, UAE 국영기업과 GS이니마 매각 위한 주식매매계약 체결
민주당 한정애 "윤석열 정부 세수결손에 연 266억 재정부담 더 발생, 감사·고발 검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