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된 신라면세점 홍보모델 배우 박형식 위촉식에서 박형식씨(왼쪽)와 김보연 신라면세점 마케팅 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호텔신라> |
[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홍보모델로 배우 박형식씨를 선정했다.
신라면세점은 13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배우 박형식씨의 소속사인 레브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박형식씨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9월부터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무비자 입국이 한시 허용되면서 면세업계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한류 배우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박형식씨는 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겸 가수로 보물섬과 닥터 슬럼프, 청춘월담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팬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모델 선정을 기념해 9월1일부터 2주 동안 퀴즈 프로모션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형식씨와 함께한 홍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신라면세점 쇼핑 혜택과 모델 아크릴 디오라마를 증정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