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한화이글스와 협업 굿즈·간식·주류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8-14 08:51: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국내 프로야구 리그 구단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4일 LG트윈스와 굿즈·간식·주류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한화이글스와 협업 굿즈·간식·주류 출시
▲ GS25가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손잡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LG트윈스와는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 △LG트윈스 보냉백을 선보인다.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는 6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긴 세블락 소시지를 사용했으며 양파·피클·케첩·머스타드 소스를 넣었다. 가격은 2700원이다.

‘LG트윈스 보냉백’은 14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고주파 가공 방수 재질로 제작해 방수·보냉 기능을 강화했다. 가격은 1만9천 원이다.

한화이글스와의 협업 상품은 △수리 보냉백(1만9천 원) △아크릴 디오라마(1만9천 원) △컵홀더 트레이(1만2천 원)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4만2900원) △텀블러&스티커 세트(5만1900원) 등이다.

해당 상품은 19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한정 예약을 진행한다. 특히 텀블러는 미국 3대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해 제작됐다.

주류 라인업도 추가했다. ‘한화이글스 40주년 기념 더페더럴리스트 와인’인 샤르도네와 버번베럴 2종을 각 2천 병 한정으로 와인25플러스에서 예약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4만7900원, 5만3900원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올 시즌 가장 주목받는 1·2위 구단과의 협업을 한층 강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편의점으로 발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경험을 통해 문화 리테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HDC현대산업개발 정경구 주주환원 적극적, '서울원' 포함 자체사업 든든
한세실업 대미 관세 충격에 영업이익 반토막, 영원무역 고객사 수주 견고에 한파없는 실적
'나경원 의원직 유지' 정치권 공방 키웠다, 민주당 '사법개혁' vs 국힘 '항소포기'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현장] 금융사 시니어 서비스 의료용 로봇까지 확장, 하나은행의 파격 시도
영화 '나우 유 씨 미3' 1위 등극, OTT '조각도시' 2주 연속 1위
브라질 '탈화석연료 로드맵' G20에 가져간다, 남아공 G20 기후총회 연장선 되나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