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부산점이 서커스 공연장으로 꾸며진다.
신세계아울렛을 운영하는 신세계사이먼은 세계적 공연 ‘태양의서커스 쿠자’와 손잡고 31일까지 부산점에서 단독 오프라인 캠페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부산점에서 '태양의서커스 쿠자' 오프라인 캠페인이 열린다. <신세계사이먼> |
이번 캠페인은 21일부터 9월28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쿠자 공연을 앞두고 마련됐다.
노스 중앙광장에는 6.5m 높이의 대형 쿠자 캐릭터 ‘트릭스터’ 조형물이 설치된다. 원형 무대를 둘러싼 등장인물들의 스탠딩 간판도 조성됐다. 사우스 공간에는 포토존이 설치됐다.
현장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쿠자 공연 티켓을 총 50매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신세계사이먼 회원들이 공연을 예매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아울렛 앱(애플리케이션)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예매하면 10% 할인된다.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VIP 최상위 등급인 프리미엄 멤버스나 골드 회원은 15% 할인받을 수 있다.
16일 오후에는 태양의서커스 아티스트들이 직접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부산점을 찾아 공연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 태양의서커스 쿠자를 부산점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차별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