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글라스 홈씨씨, 세라믹 타일 신제품 '세렌'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5-07-16 13:26: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세라믹 타일 신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유도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세라믹 타일 신제품 ‘세렌(Seren)’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CC글라스 홈씨씨, 세라믹 타일 신제품 '세렌'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아트월로 시공된 KCC글라스 홈씨씨 '세렌’ 크레마(crema). < KCC글라스 >

세렌은 천연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감각적 디자인과 국가기술표준원읜 기준을 충족해 품질이 입증됐다. 

낮은 수분 흡수율과 우수한 내마모성은 물론 습윤 환경에서의 마찰계수도 높아 내부 공간 뿐만 아니라 테라스 등 외부 공간이나 욕실에도 폭넓게 적용될 수 있다. 제품 규격도 4가지로 구성돼 공간 크기에 맞춰 알맞은 규격을 선택해 시공할 수 있다.

디자인은 밝고 깨끗한 화이트 색상의 비앙코(Bianco),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의 크레마(Crema), 따뜻한 샌드 색상의 사비아(Sabbia), 모던한 그레이 색상의 아르젠토(Argento) 등 모두 4가지로 구성됐다.

KCC글라스 홈씨씨는 세렌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22일까지 홈씨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에 드는 세렌의 디자인을 선택하는 이벤트로 홈씨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20명은 이번달 25일 홈씨씨 공식 인스타그램의 댓글 및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통해 발표 및 안내되며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세렌은 KCC글라스가 기획, 디자인, 패키징 등 모든 과정을 주도해 개발한 타일로서 저가의 수입 타일들과 비교해 디자인과 품질 측면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세렌이 가진 강점을 더욱 많은 고객과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법원 '내란 혐의' 윤석열 구속적부심 청구 기각, 구속 상태 유지
홈플러스, 서울 신내점 매각해 메리츠금융그룹 대출금 515억 조기상환
HD현대중공업 노사 임금협약 잠정 합의, 월 기본급 13만3천 원 인상
신한은행 홈페이지·앱 전산장애로 1시간20분 먹통, "내부 프로그램 문제"
삼성물산, 1조4630억 규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마감공사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유럽·영국 총괄 CEO에 허드슨 한화디펜스호주 대표 임명
트럼프 관세 정책 '파편화'에 예측 더 어려워, 모간스탠리 "물가에 부담 가중"
김건희 특검 카카오모빌리티 대표 류긍선 소환, 김범수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기재부 "한국 경제 경기 하방 압력 여전하지만 소비심리 개선 나타나"
현대차 대표 무뇨스 "아폴로 11호 도전정신 본받아야, 모든 구성원 협력하면 한계 없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