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모바일 쿠폰·프리미엄 경품까지 혜택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16 11:19: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7월17일부터 8월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모바일 쿠폰·프리미엄 경품까지 혜택
▲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100명) △1만 원권(500명) 등 모바일 쿠폰부터 여름철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폭넓게 준비해 실용성을 더했다. 

bhc 관계자는 “이번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즐겁게 bhc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법원 '내란 혐의' 윤석열 구속적부심 청구 기각, 구속 상태 유지
홈플러스, 서울 신내점 매각해 메리츠금융그룹 대출금 515억 조기상환
HD현대중공업 노사 임금협약 잠정 합의, 월 기본급 13만3천 원 인상
신한은행 홈페이지·앱 전산장애로 1시간20분 먹통, "내부 프로그램 문제"
삼성물산, 1조4630억 규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마감공사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유럽·영국 총괄 CEO에 허드슨 한화디펜스호주 대표 임명
트럼프 관세 정책 '파편화'에 예측 더 어려워, 모간스탠리 "물가에 부담 가중"
김건희 특검 카카오모빌리티 대표 류긍선 소환, 김범수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기재부 "한국 경제 경기 하방 압력 여전하지만 소비심리 개선 나타나"
현대차 대표 무뇨스 "아폴로 11호 도전정신 본받아야, 모든 구성원 협력하면 한계 없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