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해 15일부터 8월10일까지 '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이 티웨이항공의 최대주주가 되면서 두 회사는 같은 그룹에 속하게 됐고 이를 기념해 대형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 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해 15일부터 8월10일까지 '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
먼저 김포·대구·청주·광주 출발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항공운임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웹에서 예매 시 할인코드 '한가족'을 입력하면 적용되며, 편도와 왕복 항공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15일부터 9월28일까지다.
할인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왕복 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도 8월10일까지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항공권 결제 시 적용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9월28일까지로 동일하다.
이와 함께 소노캄·소노벨 제주 숙박 패키지가 특가로 제공된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웰컴티가 포함된 패키지를 14만7천 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소노캄 제주 이용객이라면 티웨이항공 탑승권 제시 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는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해 27일까지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 및 소노캄·소노벨 제주 2박 3일 숙박권 △소노캄·소노벨 제주 1박 2일 숙박권 △티웨이항공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5일 개별 안내되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및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도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