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시로, 여름 한정판 프래그런스 2종 페어·오버더레인 라인업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10 15:07: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시로, 여름 한정판 프래그런스 2종 페어·오버더레인 라인업 출시
▲ 싱그러운 서양배의 향을 담은 여름 한정 프래그런스 ‘페어(PEAR)’. <시로>
[비즈니스포스트]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SHIRO(시로)가 여름 시즌 프래그런스 ‘페어(PEAR)’와 ‘오버 더 레인(OVER THE RAIN)’ 라인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싱그러운 서양배 향을 담은 ‘페어’ 라인은 7월10일부터, 비 온 뒤 맑게 개인 하늘을 모티브로 한 ‘오버 더 레인' 라인은 17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시로 ‘페어’ 라인은 브랜드 본산지 일본에서 매년 재판매 요청이 이어졌던 인기 제품이다.

잘 익은 서양배의 달콤함에 레몬과 베르가못의 상큼함이 탑노트를 구성하고, 프리지아/로즈 플로럴 향이 부드럽게 퍼지는 미들노트, 우디와 머스크의 잔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산뜻한’ 향이 특징이다. 여름철 데일리 향수는 물론, 실내 감도를 끌어올리는 디퓨저로도 제격이다.

시로 페어 라인은 ‘오 드 퍼퓸’과 ‘프래그런스 디퓨저’ 외에 ‘헤어 세럼 미스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유자 성분을 함유한 ‘페어’ 미스트는 모발에 수분과 윤기는 물론, 드라이 시간을 줄여주는 기능을 더해 무더운 여름철에 맞는 제품이다. 사용할 때마다 퍼지는 페어 향이 기분 좋은 일상을 선사한다.

시로 ‘오버 더 레인’ 라인은 비가 내린 후 갠 하늘에 스며들 듯 비치는 태양빛을 표현한 ‘허니 플로럴’ 향이다. 상쾌한 시트러스와 꿀이 녹아든 탑노트, 백합과 재스민 등 물방울을 두른 꽃들이 피어나는 느낌을 주는 미들노트를 받치는 머스크와 앰버 베이스가 인상 깊은 여운을 남긴다. 

시로 ‘오버 더 레인’ 라인은 계절감을 살려 만든 하늘빛 보틀에 담은 ‘오 드 퍼퓸’이 메인으로, 브랜드 최초의 ‘헤어 오일’을 구성했다.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한 ‘오버 더 레인 페어 오일’은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여름철 습기와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시로, 여름 한정판 프래그런스 2종 페어·오버더레인 라인업 출시
▲ 비 갠 하늘처럼 기분도 맑아지는 듯한 여름 한정 프래그런스 ‘오버 더 레인 (OVER THE RAIN)’. <시로>
시로 관계자는 “오버 더 레인의 경우, 사용하는 사람과 주변 사람들까지, 향을 경험하며 ‘비 갠 하늘처럼’ 기분이 맑아지고, 미소가 번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만들었다”며 “브랜드 최초로 만든 헤어오일은, 바를 때마다 퍼지는 은은한 향이 ‘비 갠 하늘에 비치는 햇살처럼’ 기분 좋은 잔향으로 이어질 것”라고 밝혔다.

시로의 여름철 한정 프래그런스 라인업은 여름 공기의 느낌과 상쾌한 여운을 선사하며, 감각적인 향을 통해 일상에 산뜻한 변화를 더해준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라인업은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시로(SHIRO) 성수' 및 공식 온라인 자사몰, 시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정품 구매 가능하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