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언텁쇼', 모델 '르세라핌' 캠페인 첫선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30 13:54: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언텁쇼에서 최초 공개했다. 

이번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는 27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개최됐다.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언텁쇼', 모델 '르세라핌' 캠페인 첫선
▲ 27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열린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언텁쇼’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러 닥터(우측)와 소비자(좌측)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이날 공개된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은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애플 망고 빙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으로,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에 애플 망고와 미니 펄이 들어간 플레이버다.  

언텁쇼에서는 제품 시식과 함께 바캉스를 주제로 한 앙케이트 퀴즈, 트로피컬 무드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총 35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도 진행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속 미니 펄을 형상화해 기획한 ‘애망빙 가챠 이벤트’가 큰 주목을 받아 7월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워크샵에서 1만2천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참여 가능하다.

가챠볼 안에 있는 굿즈는 팔찌, 반지 등 여름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이니미니 △스윙셋 △누핍 △위세이예스 △프루타 △에이레브 △고그린오브젝트 등 MZ세대에게 사랑받는 감각적인 브랜드 제품이며, 7월 중 해당 브랜드들과 추가 협업해 새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신규 모델 ‘르세라핌(LE SSERAFIM)’과 함께하는 여름 캠페인의 시작도 알렸다. 배스킨라빈스는 르세라핌과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애망빙’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캠페인은 물론 7월 중 브랜드 팝업 스토어와 최초로 공개할 팝업 한정 굿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소프트뱅크 손정의 한국 재계 총수 미국 초청, '스타게이트' 협력 논의 오갈 듯
노동부 장관 김영훈 '주 4.5일 근무' 법제화 선 그어, "자율 시행 사업장 지원"
SK텔레콤 T커머스 자회사 SK스토아 매각 재추진, "고용 안정 노력"
대신증권 "현대백화점 3분기 백화점 실적 호전, 면세점 흑자 전환"
대신증권 "신세계 내년까지 손익 개선 랠리 전망, 면세점 구조조정 효과"
해수장관 전재수 "HMM 매각 산은과 곧 논의, 본사 이전 청사진 연내 공개"
대신증권 "롯데쇼핑 3분기 백화점 영업이익 급증, 대형마트 부진 상쇄"
SK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4공장 풀가동, 삼성바이오에피스도 호조"
유안타증권 "한미약품 임상 3상 비만치료제, 위고비·마운자로 대비 가격 경쟁력"
유안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경쟁력 확인, 미국 제약사와 대형 수주 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