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시작, "수소 모빌리티 여정 함께해요"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6-20 13:56: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자동차는 20일 친환경 가치와 수소 모빌리티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넥쏘 러브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에게 “이산화탄소 없이 물만 배출하는 수소 모빌리티의 여정에 함께해 주실 수 있나요”라는 메시지를 통해 ‘디 올 뉴 넥쏘’의 여정에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시작, "수소 모빌리티 여정 함께해요"
▲ 현대차가 ‘넥쏘 러브콜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

회사는 첫 주자에게 옥외광고와 극장광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으로 캠페인 참여를 제안했다.

광고에는 첫 번째 인물로 방송인 유재석씨를 유추할 수 있도록 안경과 정장, ‘MC유’ 라는 글귀 등이 담겼다. 회사는 해당 인물에게 화답이 오면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회사는 고객 참여 SNS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는 7월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수소 모빌리티 비전이 널리 알려지고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