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VT코스메틱과 손잡고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9일 VT코스메틱과 프리미엄 리들샷 라인인 ‘컬러 리들샷’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 CU가 VT코스메틱의 ‘컬러 리들샷’ 소용량 3종을 선보인다. < BGF리테일 > |
CU가 내놓는 컬러 리들샷은 ‘리들샷 시카 초록’, ‘리들샷 비타 노랑’, ‘리들샷 수분 파랑’ 등 3종이다. 색상별로 초록은 진정, 노랑은 미백, 파랑은 수분 기능을 제공한다.
모공보다 14배 얇은 두께인 ‘시카 리들’이 피부를 자극해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용량은 각 10㎖이며 가격은 7900원이다.
CU에서 선보이는 컬러 리들샷은 VT코스메틱의 본품을 용량과 가격을 줄여 출시한 제품이다. 공기 차단 기능이 있는 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1천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킨팩’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스킨팩 수딩 초록’, ‘스킨팩 미백 노랑’, ‘스킨팩 수분 파랑’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진정, 미백,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각 제품은 30매입으로 가격은 3900원이다. 6월 한 달 동안 2+1 행사를 진행한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가격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킨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상품을 발굴하여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