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홍보 모델에 '스트레이키즈' 선정, "잘파세대 공략"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5-12 10:44: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과자 빼빼로의 새로운 홍보 모델과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웰푸드는 12일 가수 스트레이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홍보 모델에 '스트레이키즈' 선정, "잘파세대 공략"
▲ 롯데웰푸드가 빼빼로의 새로운 글로벌 홍보 모델로 가수 스트레이키즈를 발탁했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를 세계적 기념일로 확산하기 위한 글로벌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스트레이키즈를 앞세워 K팝과 한국 문화 소비에 관심이 있는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세대) 공략에 나선다.

광고 표어는 지난해와 동일한 ‘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사랑과 우정, 감사 등 다양한 나눔의 마음이 빼빼로를 매개로 더욱 확산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년 연속 같은 메시지를 전한다고 롯데웰푸드는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스트레이키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빼빼로데이 시즌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로 했다.

빼빼로는 2024년 해외 50여 개 국가에서 수출액 약 700억 원을 기록했다. 롯데웰푸드는 2024년 11월11일 빼빼로데이에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중심부인 ‘파더 더피 스퀘어’에 브랜드 체험 공간을 열기도 했다.

롯데웰푸드는 “대세 아이돌 스트레이키즈와 함께 글로벌 문화 소비의 중심인 잘파세대를 대상으로 빼빼로와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데 집중할 것”이라며 “새로운 글로벌 홍보 모델 스트레이키즈와 함께 펼칠 다양한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LG엔솔 SK온 삼성SDI "전략 실패" 평가, 중국 전기차 배터리와 경쟁 어려워
SK증권 "크래프톤 4분기도 견조, 다시 무거워진 펍지의 어깨"
미래에셋 "호텔신라 면세점 더 나빠질 수 없다, 호텔 사업가치 부각 기대"
4대 시중은행 예대금리차 확대세 주춤, 안정성 확보한 금융당국 압박 힘 실린다
SK AI로 '미래' 담고 '과거' 건설·부동산은 다이어트, 최창원 리밸런싱 이어간다
미래에셋 "현대백화점 유통 본업 호조, 대형 점포 신장률 확대 전망"
대신증권 "신세계 3분기 실적 시장 기대 소폭 하회, 백화점 리뉴얼 효과 기대"
LS증권 "주택도시보증공사 회사채 발행은 부동산과 금융 연계성 심화시켜"
대신증권 "영원무역 자회사 스캇 적자 축소, 하반기와 내년 주가에 호재 많아"
미국 정부 예산 '셧다운' 우려에 비트코인 시험대 올라, 안전자산 기능 판가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