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젝시믹스, 브랜드 창립 10주년 행사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달성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09 10:0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젝시믹스가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19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젝시믹스는 9일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 누적 방문자 수 1845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 브랜드 창립 10주년 행사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달성
▲ 젝시믹스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행사에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를 넘어섰다. <젝시믹스>

이번 행사는 3월10일부터 100일 동안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3월부터 4월까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테슬라 모델 3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무제한 할인 쿠폰, 매일 최대 1만 원까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100% 룰렛’ 등이 포함된다. 젝시믹스의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골프복, 수영복 등 신규 컬렉션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던 덕분에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남은 기간에도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