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5-09 10:02:2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젝시믹스가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19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젝시믹스는 9일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 누적 방문자 수 1845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 젝시믹스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행사에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를 넘어섰다. <젝시믹스>
이번 행사는 3월10일부터 100일 동안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3월부터 4월까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테슬라 모델 3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무제한 할인 쿠폰, 매일 최대 1만 원까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100% 룰렛’ 등이 포함된다. 젝시믹스의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골프복, 수영복 등 신규 컬렉션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던 덕분에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남은 기간에도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