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젝시믹스, 브랜드 창립 10주년 행사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달성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09 10:0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젝시믹스가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19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젝시믹스는 9일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 누적 방문자 수 1845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 브랜드 창립 10주년 행사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달성
▲ 젝시믹스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행사에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를 넘어섰다. <젝시믹스>

이번 행사는 3월10일부터 100일 동안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3월부터 4월까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테슬라 모델 3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무제한 할인 쿠폰, 매일 최대 1만 원까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100% 룰렛’ 등이 포함된다. 젝시믹스의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골프복, 수영복 등 신규 컬렉션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던 덕분에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남은 기간에도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홍라희 이부진 이서현 삼성전자 주식 1조7천억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LX홀딩스, LG에서 임차해 사용하던 LG광화문빌딩 본사 건물 5120억에 인수
GM·LG엔솔 공동개발 'LMR 배터리' 북미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력 인정받아
'일본 동시 상륙' 신세계·현대백화점, K-패션 브랜드 들고 각기 다른 길 선택
마이크론 중국에서 서버용 반도체 사업 철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사이익
하루건너 '사상 최고' 기록에 '금 상품' 전방위 인기, 수요 넘쳐 은도 귀해졌다
코스피 '장중 최고치 경신' 뒤 3740선 보합권 숨고르기, 원/달러 환율 3.3원 오..
오스템임플란트 잇단 자회사 합병, MBK 몸집 불려 '재매각' 수익 극대화 노림수인가
한화솔루션 트럼프 태양광정책 수혜 미뤄져, 박승덕 미국 설비 양산이 돌파구
중국 BYD 친환경차 11만5천 대 리콜, 설계 결함 및 전기차 배터리 안전 문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