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인기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에프지코리아> |
[비즈니스포스트]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인기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본격적인 봄맞이 쇼핑 시즌을 맞아 다이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 있는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드포갈릭은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드포갈릭을 방문하면 할인 전 주문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만 원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장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돼 피크닉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더욱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이소에서 결제한 영수증이라면 5월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일행당 1회 1매 사용 가능하며, 할인을 위해서는 다이소 매장에서 출력된 지류 영수증, 전자영수증, 다이소몰에서 구매한 결제 영수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모두의 취향을 아우르는 매드포갈릭과 다이소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쇼핑부터 외식까지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할 다양한 협업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