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 파스쿠찌, 추첨 통해 500명에게 카리나 브로마이드 2종 증정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14 09:38: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카리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31일까지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카사타 티라미수’,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 2종과 커피 음료를 함께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리는 방식이다.
 
SPC 파스쿠찌, 추첨 통해 500명에게 카리나 브로마이드 2종 증정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SPC그룹>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물에 ‘#파스쿠찌’, ‘#센스오브이탈리아’, ‘#이탈리아페어링’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내달 8일 추첨을 통해 500명의 당첨자에게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카리나 브로마이드는 이탈리아 페어링과 연계해 제작됐다.

에스프레소처럼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카리나와 달콤한 딸기처럼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카리나‘스트롱 앤 스윗(Strong&Sweet)’, 카페라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모습의 카리나와 달콤한 티라미수처럼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카리나 ‘크리미 앤 클래식(Creamy&Classic)’ 등 2종이다.

파스쿠찌는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하며 지난 1월 카리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이탈리아 페어링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공개 이후 누적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네티즌들은 ‘광고 효과 제대로다, 당장 파스쿠찌 가고 싶다’, ‘카리나와 파스쿠찌 너무 찰떡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파스쿠찌는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영상 메이킹, 인터뷰, 비하인드 영상 등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카리나와 파스쿠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카리나 브로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에서 이탈리아 감각을 즐길 수 있도록 파스쿠찌만의 특별한 경험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