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2-28 10:05:16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면세점이 봄맞이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이 28일 봄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프로모션 ‘뷰티풀 코리아, 뷰티풀 LDF’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면세점이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24만 원의 LDF 페이를 제공한다.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LDF페이 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뷰티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모바일 옥션 플랫폼 ‘플리옥션’과 협업해 신진 작가를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플리옥션은 유망한 신진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미술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태린 작가 원화 작품, 프린트 에디션, 데코르테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3월3일까지 총 50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봄맞이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3월6일까지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쿠폰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할인과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면세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