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봄철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LX하우시스는 19~2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킨텍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19~22일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킨텍스)' LX하우시스 전시관 전경. < LX하우시스 > |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이름을 바꾼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올해에는 관련 업체 950곳이 참여한다.
LX하우시스는 2022년부터 4년 연속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했다. 올해도 봄 인테리어 성수기에 리모델링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 중문, 바닥재, 벽장재, 키친, 바스 등으로 구성한 견본주택 전시공간과 상담부스 20여 개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특히 국내 창호업계 최초로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디자인(베젤리스)을 도입한 창호 ‘뷰프레임’과 대리석 외관을 연출하는 ‘에디톤’ 바닥재 및 벽장재 등 인기 제품으로 거실과 주방공간을 꾸몄다.
또 방문객들이 벽지, 바닥재, 인테리어필름 등 여러 제품 샘플을 조합해 나만의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마감재 셀프 매칭 라운지존’과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을 받은 바닥재(엑스컴포트)와 벽지(디아망)로 ‘펫테리어 테마존’을 조성했다.
최근 선보인 특화 상품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상담부스에서는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 명이 상주해 고객과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박람회 기간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추가 사은품도 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사, 혼수, 신학기를 준비하기 위해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뷰프레임 창호 등 인기 제품과 공격적 할인 혜택을 앞세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