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16일 중저가 스킨베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의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에 입점한 지 4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 |
지난해 9월 출시한 '미모 바이 마몽드'는 1020세대를 겨냥한 뷰티 브랜드로 다이소에서 총 8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있으며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제품에 대한 후기가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대표 제품으로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된 것으로 파악됐다.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 역시 품절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 제품 가운데 하나로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진정 효과까지 있어 과잉 피지로 고민하는 1020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