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손보, 바이럴 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 받아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12-04 15:22: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손해보험이 만든 바이럴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광고 분야 수상으로까지 이어졌다.

KB손해보험은 4일 2024년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만기왔다이렉트·만기가코앞’ 바이럴 영상 시리즈로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B손보, 바이럴 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 받아
▲ KB손해보험은 ‘만기가 코앞’ 등 바이럴 영상 시리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KB손해보험 >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광고제로 1994년 시작해 올해 31회째 열렸다.

이번 수상작인 KB손해보험 ‘만기왔다이렉트·만기가코앞’ 바이럴 영상 시리즈는 자동차보험 만기와 관련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방송인 이만기씨와 연기자 이희준씨의 연기와 재밌는 상황 연출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유튜브 조회수 1750만 회를 기록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며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현장] 금융사 시니어 서비스 의료용 로봇까지 확장, 하나은행의 파격 시도
영화 '나우 유 씨 미3' 1위 등극, OTT '조각도시' 2주 연속 1위
브라질 '탈화석연료 로드맵' G20에 가져간다, 남아공 G20 기후총회 연장선 되나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개인정보위, 건강보험공단 등 국민 데이터 대규모 처리기관 36개에 안전조치 미흡 시정권고
현대차 쏘나타 기아 K5 미국서 33만 대 리콜, 밸브 마모로 연료 누출해 화재 위험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