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손보, 바이럴 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 받아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12-04 15:22: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손해보험이 만든 바이럴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광고 분야 수상으로까지 이어졌다.

KB손해보험은 4일 2024년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만기왔다이렉트·만기가코앞’ 바이럴 영상 시리즈로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B손보, 바이럴 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 받아
▲ KB손해보험은 ‘만기가 코앞’ 등 바이럴 영상 시리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KB손해보험 >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광고제로 1994년 시작해 올해 31회째 열렸다.

이번 수상작인 KB손해보험 ‘만기왔다이렉트·만기가코앞’ 바이럴 영상 시리즈는 자동차보험 만기와 관련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방송인 이만기씨와 연기자 이희준씨의 연기와 재밌는 상황 연출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유튜브 조회수 1750만 회를 기록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며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