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손해보험이 만든 바이럴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광고 분야 수상으로까지 이어졌다.
KB손해보험은 4일 2024년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만기왔다이렉트·만기가코앞’ 바이럴 영상 시리즈로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KB손해보험은 ‘만기가 코앞’ 등 바이럴 영상 시리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KB손해보험 > |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광고제로 1994년 시작해 올해 31회째 열렸다.
이번 수상작인 KB손해보험 ‘만기왔다이렉트·만기가코앞’ 바이럴 영상 시리즈는 자동차보험 만기와 관련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방송인 이만기씨와 연기자 이희준씨의 연기와 재밌는 상황 연출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유튜브 조회수 1750만 회를 기록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며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