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11-27 11:21:1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대용량 및 프리미엄 딸기샌드위치를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2월 대용량 콘셉트의 딸기 샌드위치,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프리미엄 딸기 샌드위치를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 CU가 동절기를 맞아 두 가지의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사진은 대용량 콘셉트의 딸기 샌드위치. < BGF리테일 >
CU의 '자이언트 점보 딸기 샌드위치'는 11cm의 크기로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크림, 단팥스프레드가 들어갔다. 해당 상품은 12월3일부터 2주 동안 자체 앱 포켓CU를 온라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2월17일에는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피스타치오 딸기 샌드위치'가 전국 점포에서 출시된다. 피스타치오 크림과 딸기가 들어갔으며 권성준 셰프가 직접 개발한 조리법이 활용됐다. 가격은 3900원이다.
여다솜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동절기가 되면 가까운 점포에서 딸기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날 정도로 편의점 동절기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원물을 사용해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이는 한편 지역 농가와 상생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