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한정판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2월1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홀리데이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2월1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홀리데이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니치 향수 브랜드와 스위스퍼펙션, 로라메르시에, 아워글래스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12월 홀리데이에디션으로 ‘윈터 아이리스 위시 퍼펙트리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퍼펙트리프트 리치크림과 퍼펙트리프트 세럼으로 구성됐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피렌체1221 캔들에디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첫 라벨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프리지아, 로사가데니아 등 모두 8가지 향이 있다.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는 설산 스키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아프레 스키 홀리데이컬렉션’을 출시했다. 조러브스 대표 향인 망고타이라임과 조바이조러브스를 활용한 향수, 핸드크림, 바디케어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세트를 내놨다.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캐비어 스틱 아이섀도우 트리오, 트랜스루센트 파우더·퍼프 세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 등 모두 13가지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도 홀리데이컬렉션을 선보인다. 윈터모닝 세트는 세이지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윈터데이 세트는 립밤과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라부르켓은 12월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럭스 바디워시 또는 로션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한 라부르켓 토트백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 년 가운데 지금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매시즌 일찍 품절된다”며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중한 사람이나 나를 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