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4-11-18 10:50:0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몽골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국내 판매자들의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20일까지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를 통해 국내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20일까지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를 통해 국내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G마켓 >
이번 행사는 두 회사가 2월 체결한 ‘G마켓 판매 상품의 쇼피 입점 및 양사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마련됐다고 지마켓은 설명했다.
G마켓 글로벌샵은 쇼피 블랙위크 프로모션에 참여해 국내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 글로벌샵은 해외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판매자들의 우수상품을 판매하는 역직구 플랫폼이다.
지마켓은 G마켓 글로벌샵 상품을 ‘빅스마일데이’ 행사 로고와 함께 특가에 선보인다. 몽골 현지에서 선호도가 높은 뷰티, 패션, 바디·헤어, 유아동용품 등을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몽골 최대 이커머스 쇼피가 진행하는 연말 프로모션에서 G마켓 글로벌샵 상품을 대대적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온라인 수출을 통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려는 판매자를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몽골에서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 촉진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