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매콤불고기핫바' '치즈후랑크', 출시 4달 만에 판매량 500만 개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30 11:02: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간식 신제품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CJ제일제당은 30일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매콤불고기핫바' '치즈후랑크', 출시 4달 만에 판매량 500만 개
▲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 연출 이미지. < CJ제일제당 >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를 적용하면 개당 1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현장] KT 위약금 면제에 가입자 쟁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금 '페이백' 경쟁에 ..
국힘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찾아 '호남 이전론' 비판, "백년대계 정쟁거리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