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매콤불고기핫바' '치즈후랑크', 출시 4달 만에 판매량 500만 개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30 11:02: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간식 신제품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CJ제일제당은 30일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매콤불고기핫바' '치즈후랑크', 출시 4달 만에 판매량 500만 개
▲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 연출 이미지. < CJ제일제당 >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를 적용하면 개당 1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