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웰케어가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새 캠페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27일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할인 혜택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방송인 최화정씨가 모델을 맡은 바이오케어 신규 캠페인 이미지. < CJ웰케어 > |
최근 국내 유산균 시장은 보장균수 100억 이상인 고함량 제품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의 주력 제품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역시 올해 1~8월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CJ웰케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CJ웰케어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최화정씨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화정씨가 직접 제품을 먹어본 뒤 만족해 브랜드 모델을 맡게 됐다고 CJ웰케어는 설명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새 단장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스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자유산균'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가 8년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 유산균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올해 8월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CJ웰케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서 '바이오코어'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