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웰케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새 캠페인 선봬, 소비자 프로모션 병행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27 10:0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웰케어가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새 캠페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27일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할인 혜택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J웰케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새 캠페인 선봬, 소비자 프로모션 병행
▲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방송인 최화정씨가 모델을 맡은 바이오케어 신규 캠페인 이미지. < CJ웰케어 >

최근 국내 유산균 시장은 보장균수 100억 이상인 고함량 제품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의 주력 제품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역시 올해 1~8월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CJ웰케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CJ웰케어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최화정씨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화정씨가 직접 제품을 먹어본 뒤 만족해 브랜드 모델을 맡게 됐다고 CJ웰케어는 설명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새 단장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스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자유산균'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가 8년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 유산균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올해 8월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CJ웰케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서 '바이오코어'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