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2024-09-25 09:00:45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웅제약이 정규직 채용 기회를 제공하는 인턴십을 진행한다.
대웅제약은 10월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 접수를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 대웅제약이 10월9일까지 채용 연계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를 접수한다. <대웅제약>
선발 부문은 영업과 마케팅, 연구, 개발, 생산, 관리 등이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지원자가 자신이 꿈꾸던 직무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스스로 그리고 실현해 나간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선발된 인턴 사원은 자신이 지원한 부문과 연관된 부서에 배치받아 6개월 동안 대웅제약의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할 기회를 갖는다. 대웅제약은 적합성 평가를 통해 우수한 인재에게는 정규직 채용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십 모집 절차는 서류 전형과 인적성 검사, 면접 순서대로 진행된다. 면접은 역량 면접과 직무 면접을 하루에 모두 진행한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이사는 "이번 인턴십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인턴 사원들이 직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자 우수 인재가 대웅제약 채용으로 연결되는 윈윈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새롭게 입사하는 모든 이들이 제약·바이오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