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1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여행 키트를 증정하는 ‘건강하개 여행하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은 이달 1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여행 키트를 증정하는 ‘건강하개 여행하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티펫' 이용객 선착순 1천 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제품인 △제주용암해수 포링클린 여행키트 마스터 △티웨이X포링크 리미티드 노즈워크 여권 토이를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재고 수량아 떨어지면 종료된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사진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건강하개 여행하개' 키트 수령 뒤 강아지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8월1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려동물용 티웨이항공 승무원 유니폼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은 국내선 및 국제선 일부 노선에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운송 무게를 9kg까지 올렸으며 반려동물의 이름이 적힌 전용 탑승권을 발급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티펫을 통해 수송된 반려동물은 약 3만3천여 마리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여름에도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건강한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건강하개 여행하개'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