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성수기 맞아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본자세와 고객 응대 화법 교육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7-08 11:03: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 성수기 맞아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본자세와 고객 응대 화법 교육
▲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친절한J'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장 근무자들이 '친절한J' 배지를 차고 서비스 교육을 받으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휴가철을 대비해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다.

제주항공은 8일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현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친절한J’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공항 현장 근무자는 서비스 기본자세와 마음가짐, 고객 응대 화법 등을 교육받는다.

제주항공은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모든 직원에게 ‘친절한J’ 배지도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평소에도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객실업무 서비스 교육, 고객의 소리 위원회를 통한 불만사항 개선,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도 제주항공과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정부 '원전 구출 50년 발목' 논란, 대통령실 "진상 파악 지시"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해야"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천공기 끼임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본사 압수수색, 1주 사이 두 번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비트코인 시세 1억6004만 원대 하락, 미국 잭슨홀 미팅 앞두고 주춤
경부선 남성현~청도구간서 작업자 2명 열차 접촉 사망, 국토부 "원인 조사 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