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홈푸드 가수 비비 모델로 선정,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 알린다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5-23 11:0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원홈푸드 가수 비비 모델로 선정,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 알린다
▲ 동원홈푸드가 가수 겸 배우 비비씨를 모델로 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 제품 TV 광고를 공개했다. <동원홈푸드>
[비즈니스포스트] 동원홈푸드가 가수 겸 배우 비비씨를 통해 식단 관리 전문브랜드 비비드키친을 알린다.

동원홈푸드는 23일 비비씨를 모델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 제품을 알리는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광고는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저칼로리 및 저당 제품이지만 소스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 비비드키친 소스의 특징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는 100g당 열량과 당류를 각각 40kcal, 5g 미만으로 함유하고 있어 저칼로리 및 저당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컬리와 쿠팡, 이마트에 입점해 500만 개 이상 판매했으며 미국 등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다.

동원홈푸드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인터뷰 영상과 인기 제품별 숏폼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하기로 했다. 

저칼로리 스위트칠리소스,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저당 굴소스 등 판매량이 많은 제품 3가지를 소개한다. TV 광고에서 볼 수 없는 미공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23일부터는 비비드키친 공식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광고에 등장하는 제품 3종(비비드키친 저칼로리 토마토케첩, 스위트 칠리, 저당 굴소스)을 한정 수량으로 50% 할인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 관리를 추구하며 비비드키친 소스를 즐겨 사용한 비비를 모델로 발탁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식단관리를 하는 고객뿐 아니라 건강한 음식을 찾는 모든 소비자가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의 매력을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롯데케미칼 국내 첫 NCC 통폐합 성사 임박, 이영준 영업흑자 향한 발판 마련
비트코인 1억2779만 원대 하락, 비트와이즈 "내년 20만 달러 달성" 낙관적 전망 유지
인텔 엔비디아 테슬라 반도체 수주 노린다, 'TSMC 기술 유출' 논란도 감수
예금금리 3%대로 올리는 은행들, 증권사 IMA 출격 앞두고 '머니무브' 촉각
SK 최태원, 도쿄포럼서 "사회적가치 포함하는 '새로운 자본주의' 필요"
'리테일 강자' 키움증권 발행어음 시너지 기대, 엄주성 IB 통한 수익 다각화 속도낸다
[2026 후계자 포커스⑨] LS '포스트 구자은' 후계 경쟁 치열, 구본혁·구본규·구..
일본 조선업 구조조정으로 경쟁력 높인다, 한국 조선사 미국 '마스가' 협력 부담 더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