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로 고든램지레스토랑 '주다호두'와 협업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4-04-22 17:25: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HLB글로벌이 신제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협업을 통해 홍보를 강화한다.

HLB글로벌은 자회사 프레시코가 25일까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급 호두과자 브랜드 '주다호두'와 서울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서울 식품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로 고든램지레스토랑 '주다호두'와 협업
▲ HLB글로벌 자회사 프레시코가 19일부터 25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호두과자 브랜드 주다 호두와 더현대 서울 식품관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행사 관련 포스터 일부 발췌. < 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와 협업한 주다호두는 고든램지레스토랑이 최근 론칭한 고급 호두과자 브랜드다.

프레시코는 15일 자사몰을 통해 마누카꿀 복숭아·적포도 블랙커런트·진저 유자 등 콤부차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이 적고 가벼워 휴대와 음용이 용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주다호두는 AOP 버터, 수제 통팥, 유기농 설탕 등 좋은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브랜드 철학과 맥락을 같이 한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업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