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설 맞이 콜라보레이션 상품 기획을 선보인다.
G마켓은 6일까지 진행하는 ‘2024 설 빅세일’에서 이종 브랜드 만남을 콘셉트로 한 상품 구성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 G마켓이 ‘2024 설 빅세일’에서 이종 브랜드 만남을 콘셉트로 한 상품 구성을 준비했다. < G마켓 > |
콜라보 브랜드관으로는 ‘LG생활건강XLG전자’, ‘CJ제일제당X테팔’, ‘P&GX삼성전자’ 등 3가지가 마련됐다.
식품 브랜드, 주방용품 브랜드, 생활용품 브랜드, 생활가전 브랜드가 각 대표 상품을 선보이고 연계 혜택을 제공한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XLG전자 브랜드관에서는 브랜드 교차 쿠폰이 지급된다. LG전자 제품을 사면 LG생활건강 제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쿠폰이, LG생활건강 제품을 사면 LG전자 제품을 살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는 것이다.
CJ제일제당X테팔 브랜드관에서는 CJ제일제당과 테팔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G마켓은 2월1일 오전 9시 ‘테팔 솔레이토스터+CJ제일제당 맥스봉&맛밤’ 세트, 2월5일 오전 9시에는 ‘테팔 인덕션원픽냄비팬+스팸 닭가슴살’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각각 250개씩 선착순 판매된다.
콜라보 브랜드관을 통해 CJ제일제당과 테팔 제품을 모두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P&GX삼성전자 브랜드관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세탁건조기 세트’, P&G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 건조 섬유유연제’, ‘다우니 액체형 세탁세제’ 등 함께 사용하면 좋은 양사 제품이 특가로 판매된다.
G마켓은 4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인플루언서 ‘해리포터’가 함께하는 P&GX삼성전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각기 다른 카테고리에 속한 브랜드지만 고객 입장에서 서로 관련있는 브랜드들이 G마켓을 통해 함께 협업해 혜택을 제공한다”며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콜라보 브랜드관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