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01-15 11:20:1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헬스케어가 명절을 겨냥한 할인행사인 '설 맞이 기획전'을 연다.
롯데헬스케어는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에서 2월8일 오전 10시까지 약 35종의 상품을 20%에서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 롯데헬스케어가 '설 맞이 기획전'을 연다. <롯데헬스케어>
이번 행사에서 할인 판매하는 품목은 지난해 9월 캐즐 공식 오픈 이후 가장 높은 매출액을 기록한 자체브랜드인 '바이 캐즐', '퍼스널케어', '건강기능식품'에서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이다.
먼저 자체브랜드 카테고리에서는 '프롬진'과 '필팟'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롬진은 구강내 상피세포를 채취해 결과를 보여주는 유전자검사 키트로 △피부 △모발 △운동 △식습관 등 총 69가지 유전자 항목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건강관리를 도와준다.
건강기능식품 필팟 선물세트는 행사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물 받는 사람에게 맞게 '남성', '여성' 그리고 '베스트 초이스' 등 세 가지 선물세트로 구분했다. 성별로 필요한 영양소에 맞게 필팟 남성 선물세트에는 홍삼, 밀크씨슬, 쏘팔메토옥타코사놀, 여성 선물세트에는 홍삼, 백수오, 히알루론산이 각각 한 통씩 들어 있다.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레이델 비즈왁스알코올 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우먼/포맨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등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과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로션 △리엔 닥터그루트 탈모증상 집중케어 샴푸 등 퍼스널케어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헬스케어는 명절을 맞아 '선물하기'로 구매했을 때의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선물하기를 통해 캐즐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캐즐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진주' 포인트를 3천 알 지급한다.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몸BTI'로 주목받고 있는 유전자검사 키트부터 단일성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할인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