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라앤베이직' 출시, "가입비 30만 원에 혜택은 그 이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2-22 08:50: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상시 가입 가능한 유료멤버십을 내놨다.

신라면세점은 22일 유료멤버십 ‘SHILLA&BASIC(신라앤베이직)’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라앤베이직' 출시, "가입비 30만 원에 혜택은 그 이상"
▲ 신라면세점이 상시 가입 가능한 유료멤버십 '신라앤베이직'을 출시했다. <호텔신라>

이번 멤버십의 특징은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회원을 모집한다는 것이다. 기존에 신라면세점이 출시했던 유료멤버십은 모두 멤버십 가입 인원에 제한을 뒀다.

신라앤베이직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다. 가입비 30만 원에 유료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 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받는다.

멤버십 혜택으로 오프라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S리워즈 가운데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 포인트(250달러, 한화 32만 원 상당)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30달러, 한화 4만 원 상당)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 포인트(220달러, 한화 28만 원 상당)도 제공한다.  가입 고객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천 원권을 매월 1매씩 총 6매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2022년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면세점업계 최초로 유료멤버십 ‘SHILLA&(신라앤)’을 출시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엔비디아 HBM4 탑재 AI반도체 'R100' 나온다, TSMC가 내년부터 양산 전망 김용원 기자
[단독] GS그룹 오너4세도 손뗀 어바웃펫, GS리테일 신사업 곳곳이 '경고등' 남희헌 기자
펄어비스 1분기 영업이익 6억으로 46% 감소, "차기작 붉은사막 개발 서둘러" 조충희 기자
BYD 2030년 테슬라 꺾고 유럽 전기차 1위 자신, 유럽 2공장 신설도 검토 이근호 기자
한국전력 1분기 흑자에도 웃지 못한다, 영업이익 감소세에도 전기료 인상 요원 이상호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천만 관객 초읽기, OTT ‘눈물의 여왕’ 종영 이후에도 1위 윤인선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장래 지도자 이재명 23% 한동훈 17% 이준희 기자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인원 감축과 비용 절감 추진, 업황 악화로 긴축경영 김환 기자
K-배터리 '전초기지' 헝가리에 중국 자본 몰린다, 유럽 전기차 시장 지각변동 김용원 기자
유안타증권 “AI 발전으로 전력 수요 급증, 계룡전기 포함 전력기기 기업 주목” 박혜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