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BTS 멤버 RM 지민 뷔 정국 군대 간다, 2024년 초까지 입대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3-11-23 10:1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브의 보이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들이 12월부터 군 입대를 준비한다.

23일 엔터업계 소식을 종합하면 BTS멤버들은 올해 12월부터 병영이행절차에 들어가 2024년 초까지 입영을 완료하기로 했다.
 
BTS 멤버 RM 지민 뷔 정국 군대 간다, 2024년 초까지 입대
▲ 영국 BBC라디오1 '라이브 라운지'에 출연한 정국. <빅히트뮤직>

BTS의 막내멤버 정국은 22일 저녁 하이브의 팬덤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12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며 "군 복무를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하이브도 위버스 등을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공지하고 4명의 멤버가 입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브 빅히트뮤직은 “RM과 지민, 뷔, 정국이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린다”며 “입대 관련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할 수 없는 현실, 다양한 방안 검토"
정부 국가인공지능위원회를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협력키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계 "노란봉투법 개정, 노사협의 우선해야",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