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최근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초공진 베이스 메이크업 판매량은 9월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78% 증가했다.
초공진 에센스 팩트는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출시됐다. 초공진 에센스 성분이 약 65% 함유돼 있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에도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방 원료로 만든 핵심 성분 공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은 물론 생기와 활력 등 탄력 에너지를 전달한다.
초공진 에센스 팩트는 주식회사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제품 사용 100시간 후 윤기가 127%, 수분 함유량이 151% 개선되며 광채 및 보습 지속 효과를 입증했다. 또 즉각적인 주름, 기미, 모공 커버로 제품 사용 후 팔자주름과 눈가주름이 각각 108%, 107% 개선됨이 확인됐다.
제형은 트리플 마블로 구성돼 촉촉한 커버와 광채 및 톤업을 한 번에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21C 바닐라와 23C 샌드 두 가지로 출시해 피부 톤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초밀착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초공진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30일까지 에센스 팩트를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초공진 소생 에센스 8㎖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에이블멤버십 신규 회원에게는 에센스 팩트를 ‘100원딜 혜택가’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초공진 에센스 팩트는 전국 미샤, 초공진 매장은 물론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