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9-24 12:12: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이탈리야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만든 복합 매장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5일 서울 잠실 에비뉴엘점 지하 1층에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라는 콘셉트의 매장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
▲ 롯데백화점이 서울 잠실 에비뉴엘점 지하 1층에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만든 글로벌 최초 복합매장 '부티크앤카페'를 25일 선보인다.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 연출 사진. <롯데백화점>

이 매장은 ‘일 키오스케또 아 서울(IL CHIOSCHETTO A SEOUL)’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졌다. 꽃과 커피향이 가득한 이탈리아 골목길의 노천 카페를 서울 잠실에 재현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향수 매장(부티크)과 카페 콘셉트를 한 매장에 접목했다는 것도 이 매장의 특징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가 부티크와 카페를 동시에 운영하는 매장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는 이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브랜드 고유의 음료 및 디저트를 판매한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으로 향의 종류와 발향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홈디퓨저(85만 원)’부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테이블웨어 라인 등 여러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시그니처 커피와 브랜드 대표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여러 음료, 서울 한남동 유명 레스토랑 출신의 김호윤 셰프와 협업한 젤라또 4종 등 이탈리아 대표 음료 및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연 롯데백화점 MD본부 메이크업앤퍼퓸팀 팀장은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는 단순히 향수라는 상품군을 넘어 부티크 상품과 식음료(F&B) 카페까지 확장시켜 다양한 고객 경험이 가능하도록 기획한 공간”이라며 “이번 기획에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업계에서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신세계푸드 단체급식 의존도 감소, 노브랜드 버거 확대"
비트코인 시세 올라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주가도 최고치, 보유자산 가치 상승
[여론조사꽃] 이재명 '3자 대결'서 과반, 이재명 52% 김문수 21% 이준석 5%
DS투자 "한온시스템 목표주가 하향, 조직 효율화 비용에 내년까지 수익 부진"
EU 의회 '배출가스 규제 완화' 안건 가결, 완성차 기업 벌금 리스크 덜어 
HJ중공업, KAI와 손잡고 고속상륙정 장비 국산화 추진
LG화학 협력사 탄소중립 선도플랜트 구축 돕는다, 친환경 전력 공급 지원
민주당 안도걸 "정부가 국채 추가 발행해 추경 재원 조달해도 시장 충격없어"
새 교황 레오 14세 "세계가 원하던 기후 챔피언" 평가, 프란치스코 전 교황과 공통점
MBK·영풍 "박기덕 고려아연 대표 재선임 반대, 검찰 조사에 이사회 입장내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