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9-24 12:12: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이탈리야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만든 복합 매장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5일 서울 잠실 에비뉴엘점 지하 1층에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라는 콘셉트의 매장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
▲ 롯데백화점이 서울 잠실 에비뉴엘점 지하 1층에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만든 글로벌 최초 복합매장 '부티크앤카페'를 25일 선보인다.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 연출 사진. <롯데백화점>

이 매장은 ‘일 키오스케또 아 서울(IL CHIOSCHETTO A SEOUL)’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졌다. 꽃과 커피향이 가득한 이탈리아 골목길의 노천 카페를 서울 잠실에 재현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향수 매장(부티크)과 카페 콘셉트를 한 매장에 접목했다는 것도 이 매장의 특징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가 부티크와 카페를 동시에 운영하는 매장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는 이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브랜드 고유의 음료 및 디저트를 판매한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으로 향의 종류와 발향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홈디퓨저(85만 원)’부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테이블웨어 라인 등 여러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시그니처 커피와 브랜드 대표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여러 음료, 서울 한남동 유명 레스토랑 출신의 김호윤 셰프와 협업한 젤라또 4종 등 이탈리아 대표 음료 및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연 롯데백화점 MD본부 메이크업앤퍼퓸팀 팀장은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는 단순히 향수라는 상품군을 넘어 부티크 상품과 식음료(F&B) 카페까지 확장시켜 다양한 고객 경험이 가능하도록 기획한 공간”이라며 “이번 기획에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업계에서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대우건설, 2018년 서울 금천구 지반침하 사고로 '2개월 영업정지' 제재 받아
현대차그룹·포스코그룹 미국 루이지애나 제철소 공동 투자 결정, 지분율 80대 20
[정시특집-대학바로가기] 중앙대 정시 가나다군 1944명 선발, 첨단분야 신설·증원
네이버, 스페인 투자 계열사 주식 9728억 더 취득해 완전자회사로
검찰, '미공개 정보 이용' 구연경 LG복지재단 대표 부부에게 실형 구형
[16일 오!정말] 이재명 "제일 나쁜 것은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것"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투자는 경영상 목적 따라 적법하게 진행, MBK·영풍에 유감"
[원화값 뉴노멀④] 삼양식품 김정수와 오뚜기 함영준 희비 가르는 고환율, 식품업계 비빌..
한동훈, 국힘 다무감사위의 김종혁 중징계 권고에 "민주주의를 돌로 쳐 죽일 수 없다"
넥슨 PC·모바일 게임 시장서 연말 겹경사, 이정헌 IP 확장 전략 통했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